돈버는 래니의 블로그

주식

SKIET 공모주 청약 최종 경쟁률 및 배정 결과_SK아이이테크놀로지

FF래니 2021. 5. 1. 23:11
728x90
반응형

SKIET 공모주 청약 최종 경쟁률 및 배정 결과_SK 아이 이테크 놀로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IPO의 새 역사를 쓴 SK아이이테크놀로지 최종 청약 경쟁률을 알아보겠습니다.

 

 

 

4월 29일 증권업계에 따르면 당일 마감된 SKIET 공모주 청약에 무려 80조 원이 몰렸다고 하는데요.

 

이 규모는 3월 청약과 상장을 끝낸 SK바이오사이언스보다 17조 원 이상의 수준이라고 합니다.

 

그럼 역대급 기록을 갈아치운 SKIET의 최종 청약 결과를 알아보겠습니다.

 

 

SKIET 최종 경쟁률 및 예상 배정 수량

다행히 우리 사주조합 미달 물량이 개인에게 배정되며 균등배정수량이 소폭 올라가고 비례 경쟁률 또한 낮아졌습니다.

 

적은 배정수량에 비해 너무나 많은 계좌가 투입된 삼성과 NH증권은 극악의 배정수량 확률과 비례 경쟁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비례 배정을 노리신 많은 분들이 16시 막판까지 미래에셋, 한투, SK증권 세 개 증권사의 비례 경쟁률을 체크하며 고심하셨을 텐데요.

 

결과적으로 거의 비슷한 경쟁률로 키 맞춤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5개 증권사 중복 최소 청약으로 최대치인 7주를 받은 금손분들도 분명히 계시겠죠?

 

SKIET 청약 투입금 및 최종 배정 결과

마의 경쟁률을 보인 삼성과 NH의 벽은 높았네요.

SKIET의 상장일은 5월 11일입니다.

 

청약받으신 모든 분들께 좋은 결과가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2021.04.20 - [주식] - SK아이이테크놀로지 SKIET 수익예상 - 4월 28일 청약

 

SK아이이테크놀로지 SKIET 수익예상 - 4월 28일 청약

SK아이이테크놀로지 SKIET 수익예상 - 4월 28일 청약 안녕하세요. 얼마 전 SK바이오사이언스가 뜨거운 관심과 청약열기로 따상을 기록하며 많은 청약 신청자 분들께 소중한 수익을 안겨주었는

moneydaily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