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래니의 블로그

팁(TIP), 리뷰/앱&사이트 소개

캐시존랜드 분양 받고 1000 캐시존 토큰 받으세요!! (MEXC 거래소 상장)

FF래니 2022. 9. 6. 18:59
728x90
반응형

캐시존랜드 분양 받고 1000 캐시존 토큰 받으세요!! (MEXC 거래소 상장)

안녕하세요. 출석과 광고 시청만으로 월 만원 이상의 수익이 가능한 캐시존에서 이번에 캐시존랜드 4차 분양일정을 시작했는데요.

 

https://cashzone.co.kr/guide/event/14

 

함께 이루는 꿈, 캐시존

새로운 광고플랫폼, 앱테크 캐시존을 만나보세요.

cashzone.co.kr

 

캐시존랜드 NFT 10개당 1000 CASHZ 토큰(MEXC 상장 코인)을 지급한다고 하니 분양에 참여해서 CASHZ 토큰도 얻고 광고 수익도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캐시존랜드 NFT 소유주 혜택 요약   

혜택 1 : 캐시존 랜드 NFT를 보유하고 전자 전단지 광고를 수락하신 분들에게 캐시를 지급


혜택 2 : 지급된 캐시는 마이페이지에서 현금 또는 캐시존 토큰으로 환전 가능


혜택 3 : 추 후 NFT 소유자 분들에게 암호화폐 채굴 시스템 도입 예정

 

캐시존랜드는 현재까지 3차 분양이 완료되었고 이번 4차 분양은 수도권 아파트 NFT라고 합니다.

 

이번 4차 뿐만아니라 5차, 6차 등 지속적인 분양이 예정되어 있다고 하니 캐시존랜드의 성장이 정말 기대 됩니다.

 

 

 

캐시존랜드 NFT는 개당 15000원에 분양 신청이 가능하며 보유한 NFT는 해당 위치에서 광고가 집행될 경우 랜드 NFT소유주에게 광고 수익이 돌아가는 구조입니다.

 

 

캐시존은 추 후 오픈씨에서 캐시존랜드NFT거래도 가능하도록 지원 예정이라고 하니 광고수익을 받으며 시세차익도 기대해볼 만하겠습니다.

 

이상 캐시존랜드 4차분양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광고수익은 물론 앞으로 오픈씨에서 NFT 거래도 가능하게 되면 캐시존랜드가 더욱 활성화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