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래니의 블로그

팁(TIP), 리뷰/앱&사이트 소개

[MPVW4X] 고팍스(GOPAX) 프리미엄 파트너 추천코드

FF래니 2021. 4. 1. 00:01
728x90
반응형

[MPVW4X] 고팍스(GOPAX) 프리미엄 파트너 추천코드


국내 대표 암호화폐 거래소 고팍스(GOPAX)는 현재 신규 가입자에 한해서 5,000원 또는 5,000원 상당의 코인을 지급하고 있는데요.

 

 

신규가입 리워드를 지급을 받기 위해서는 가입 시 반드시 프리미엄 파트너의 추천 코드를 넣어줘야 합니다.

 

고팍스(GOPAX) 프리미엄 파트너 추천 코드
MPVW4X

 

고팍스 - 세계가 인정한 한국 최고의 거래소

비트코인, 크레딧코인, 이더리움, 리플, 엔진코인, 스텔라루멘, 이오스, 베리, 미라클, 비트코인캐시, 라이트코인, 루나, 블록체인, 가상화폐 실시간 시세 확인, 신규 회원가입 가능 가상자산 거

www.gopax.co.kr

위 링크로 고팍스에 신규 가입 진행하시면 프리미엄 파트너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월 29일부터 프리미엄 파트너 코드로 가입한 신규 가입자에게는 암호화폐 엘리시아 350EL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엘리시아는 현재 가파른 상승세로 1EL에 20.24원에 거래되고 있으니 현재가 기준 7,084원 이 되겠습니다.


서두르셔서 코인도 받고 시세 상승의 기쁨도 맛보시길 바랍니다. 😊

 



또한 현재 고팍스에서 거래되고 있는 좁쌀코인(XTL)을 지급하는 머니트리라는 앱테크도 있으니 앱테크 부업에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해주세요.

 

아래 포스팅 추천 코드로 가입 시 500 XTL 즉시 지급

 

 

앱테크 추천 머니트리 - 앱테크 끝판왕

앱테크 추천 머니트리 - 앱테크 끝판왕 안녕하세요. 😄 요즘 수익성 좋은 앱테크 찾는 재미에 푹 빠졌는데요. 오늘은 지금까지 해본 앱테크 중 거의 끝판왕 수준의 앱을 소개드리고자 합니

moneydaily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