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래니의 블로그

부업

앱테크 추천 아하(Aha) - 아하코인, 가입과 동시에 5천원 한 달 5만원 수익 가능

FF래니 2021. 3. 10. 23:01
728x90
반응형

앱테크 추천 아하(Aha) - 아하코인, 가입과 동시에 5천원 한 달 5만원 수익 가능

 

2021.3.22 기준 아하코인 유통량 조정으로 일부 리워드 지급량이 변경되었으니 아래글을 참조해주세요.

 

2022.09.04 - [팁(TIP), 리뷰/앱&사이트 소개] - 틱톡 미션 완료하고 최대 25만원 리워드 받기 (즉시출금 가능)

 

틱톡 미션 완료하고 최대 25만원 리워드 받기 (즉시출금 가능)

틱톡 미션 완료하고 최대 25만 원 리워드 받기 (즉시출금 가능) 안녕하세요. 이용자수를 늘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틱톡이 이번에도 역시 미친것 같은 대박

moneydaily7.tistory.com

 

 

앱테크 추천 아하(Aha) 두 번째 소개 - 유통량 조정, 하지만 여전히 매력적 앱테크

앱테크 추천 아하(Aha) 두 번째 소개 - 유통량 조정, 하지만 여전히 매력적 앱테크 안녕하세요. 쌈박한 앱테크에 목말라 있는 래니입니다. 얼마 전 출석체크만으로 아하토큰(AHT)을 지급받

moneydaily7.tistory.com


 

요즘 짬짬이 수익을 낼 수 있는 앱테크에 관심이 많아져서 이것저것 실험을 해보고 있는데요.

 

얼마 전 소개드린 뷰업 만큼이나 흡족한 수익이 예상되는 앱테크가 있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아하(Aha)'라는 사이트인데요.

 

아하는 평소 궁금하거나 문제 해결이 필요할 때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여기서 잠깐!!

 

평범한 Q & A 사이트 같은데 부업이랑 무슨 상관이지? 하실 수 있는데요.

 

중요한 건 아하(Aha) 사이트에서 매일 출석 체크를 할 때마다 암호화폐인 '아하토큰(AHT)'을 지급한다는 것입니다.

 

현재 아하토큰(AHT)은 업비트(암호화폐 거래소)에 실제 상장되어 거래 중인 코인으로 금일 기준 시세 11(AHT/KRW)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한 달 만기 출석 시 총 4,650 AHT 가 지급되며 현 시세로 원화 환산 시 51,150원이 됩니다.

 

또한 신규 가입 시 250 AHT가 자동 지급되고 추천인 코드를 입력 시 추천인과 가입자에게 각각 250 AHT 가 추가 지급됩니다.

 

정리하면 신규 가입(250 AHT) + 추천인 코드 리워드(250 AHT) + 한 달 출석 리워드(4,650 AHT)로 총 5,150 AHT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원화 환산 시 : 56,650원)

 

출석체크는 5시즌(5달) 동안만 가능하고 5달 만기 출석 시 총 23,750 AHT를 받을 수 있고 이는 현시세 기준 261,250원에 달합니다!!!

 

 

또한 비트코인의 대세 상승 분위기로 아하코인 가치 상승 시 추가적인 수익도 기대해볼 수 있겠습니다.

 

그럼 아하(Aha) 사이트 가입과 출석체크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하(Aha) 가입 및 출석체크 방법

 

 

1. 아래 링크로 아하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아하(Aha) | 전문 지식 검색은 아하!

광고 없는 전문 지식 답변을 원하세요? 세상의 모든 전문 지식이 모여있는 곳. 변호사, 노무사, 세무사, 회계사 등 사전에 검증된 전문직 및 현업 실무자로 부터 받을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전

www.a-ha.io

2. 간단한 회원가입 (카톡 프로필로 가입) - 즉시 250 AHT 지급

 

 

3. 계정설정-계정관리-친구초대 : 추천인 코드를 넣어주면 즉시 250 AHT 추가 지급

추천인 코드 : DFCD6D 

 

 

4. 출석 스탬프-'출석 체크하기'를 눌러주면 출석체크 완료

 

 

5. 총 510 AHT(현시세 기준 5,610원) 지급 완료

 - 가입 보상(250 AHT)+추천인 코드 보상(250 AHT)+출석 보상(10 AHT) = 510 AHT

 - 출석체크 외에도 친구 추천, 룰렛, 지식 Q&A 활동으로 추가 코인 획득도 가능합니다.

✔ 업비트 출금은 5,000 AHT 이상부터 가능하다고 하니 한 달 출석 완료 후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업비트 가입은 아래 저의 이전 글을 참조해 주세요.

 

 

 

 

만 원으로 비트코인 매수 후기 - 업비트

만 원으로 비트코인 매수 후기 - 업비트 비트코인이 과연 안전자산이 될 수 있는지의 논란이 끊이질 않고 있는데요. 워낙 등락폭이 커서 단기적 관점에서는 상당히 위험해 보이는 게 사

moneydaily7.tistory.com


이상 출석체크로 암호화폐 코인을 벌 수 있는 정말 괜찮은 앱테크 아하(Aha)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P.S : 5,000 AHT 초과 시 업비트로 출금 방법

1. 업비트 자산검색에서 AHT를 조회하고 입출금을 눌러줍니다.

2. 입금하기를 누르면 입금주소가 뜨는데 이 주소를 복사해줍니다.

3. 아하로 돌아와서 계정설정-보유자산에서 아하코인 출금하기를 누릅니다.

4. 출금 주소에 아까 업비트에서 복사한 주소를 붙여 넣어 준 후 다음을 누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앱테크] 좋아요 부업 - 뷰업(VIEWUP) 실제로 해본 후기

[앱테크] 좋아요 부업 - 뷰업(VIEWUP) 실제로 해본 후기 요즘 막간을 이용해 돈을 벌 수있는 다양한 앱테크들이 정말 많은데요. 대게 투입시간 대비 수익이 많이 떨어져서 결국 그만 두게 되더라고

moneydaily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