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래니의 블로그
728x90
반응형

2021/03 13

반응형

앱테크 추천 머니트리 - 앱테크 끝판왕

앱테크 추천 머니트리 - 앱테크 끝판왕 안녕하세요. 😄 요즘 수익성 좋은 앱테크 찾는 재미에 푹 빠졌는데요. 오늘은 지금까지 해본 앱테크 중 거의 끝판왕 수준의 앱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머니트리'라는 앱인데요. 머니트리를 설치하고 앱테크 한 지 5일 만에 17만 원 넘는 수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머니트리는 '갤럭시아 머니트리(효성 계열사라고 하네요.)'라는 회사에서 좁쌀(XTL)이라는 코인을 기반으로 만든 금융 플랫폼인데요. 머니트리에서 인스타, 페이스북 팔로잉, 어플 설치 및 실행, 회원가입 등등 다양한 광고 참여로 좁쌀 코인(XTL)을 적립할 수 있는데 좁살코인의 현시세 기준 보상액수가 꽤 크더라고요. (금일 기준 좁쌀 시세 : 5.755원/XTL) 그럼 머니트리 회원가입부터 좁쌀코인(X..

부업 2021.03.28

앱테크 추천 - 하블(HABL) , SNS 하면서 코인(HIBS) 벌자

앱테크 추천 - 하블(HABL) , SNS 하면서 코인(HIBS) 벌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SNS로 공통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소통하며 코인도 벌 수 있는 '하이블럭스'라는 소셜미디어 플랫폼입니다. 하이블럭스에서 지급하는 하이블럭스코인은 'HIBS'로 불리고 현재 코인원에 상장되어 실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어떻게 HIBS를 모으고 현금화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플레이스토어에서 '하블'을 검색 후 어플을 다운로드합니다. 2. 원하는 플랫폼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3. 추천인 아이디 등록으로 50 HIBS 받기 추천인 아이디가 없으시면 제 아이디를 사용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추천인 아이디 : babypuppy 4. 사진, 콘텐츠 올려서 보팅 받기,..

부업 2021.03.27

앱테크 추천 아하(Aha) 두 번째 소개 - 유통량 조정, 하지만 여전히 매력적 앱테크

앱테크 추천 아하(Aha) 두 번째 소개 - 유통량 조정, 하지만 여전히 매력적 앱테크 안녕하세요. 쌈박한 앱테크에 목말라 있는 래니입니다. 얼마 전 출석체크만으로 아하토큰(AHT)을 지급받을 수 있는 앱테크 아하(Aha)를 추천드렸었는데요. (아하토큰은 암호화폐 대표 거래소 업비트에 상장되어 있으며 현재 실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앱테크 추천 아하(Aha) - 아하코인, 가입과 동시에 5천원 한 달 5만원 수익 가능 앱테크 추천 아하(Aha) - 아하코인, 가입과 동시에 5천원 한 달 5만원 수익 가능 2021.3.16 기준으로 아하에서 보상 지급량을 변경했네요. 출석보상을 10분의1로 대폭 줄여버려 더이상 큰 메 moneydaily7.tistory.com 아하 측의 갑작스러운 아하토큰 유통량..

부업 2021.03.22

인스타 앱테크 비교 - 뷰업 vs 허니코인

인스타 앱테크 비교 뷰업 vs 허니코인 안녕하세요. 고효율 앱테크에 목말라 있는 래니입니다. 2022.09.04 - [팁(TIP), 리뷰/앱&사이트 소개] - 틱톡 미션 완료하고 최대 25만원 리워드 받기 (즉시출금 가능) 틱톡 미션 완료하고 최대 25만원 리워드 받기 (즉시출금 가능) 틱톡 미션 완료하고 최대 25만 원 리워드 받기 (즉시출금 가능) 안녕하세요. 이용자수를 늘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틱톡이 이번에도 역시 미친것 같은 대박 moneydaily7.tistory.com 오늘은 인스타 앱테크의 양대산맥 '뷰업'과 '허니코인'으로 실제 돈을 벌어보고 느낀 장. 단점들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부업 시간 : 버스, 엘리베이터 대기시간이나 쉬는 시간을 짬짬이 이용했습니다..

부업 2021.03.20

성장주 매수 시작 - 엔비디아(NVDA)

성장주 매수 시작 - 엔비디아(NVDA) 작년부터 꾸준히 미국 주식을 매수했지만 배당주 위주 포트폴리오 구성으로 성장주의 대세 상승을 놓친 아쉬움이 큰데요. 늦은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본다면 언제나 매수 타이밍이 된다는 생각으로 과감히 엔비디아 매수를 시작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잘근잘근 쪼개는 분할 매수를 선호하지만 주당 가격이 높다 보니 역시나 부담스럽긴 하네요. 엔비디아 개요 그래픽처리장치 (GPU, Graphic Processing Unit) 계 세계 최강자. 25년 전 엔비디아가 세상에 내놓을 때만 해도 생소했던 GPU는 해가 갈수록 다양한 분야에서 폭발적인 수요가 창출되고 있는데요. 엔비디아는 코로나 여파로 최대 수혜를 본 게임용 GPU를 필두로, 데이터 센터 분야, AI 구현..

주식 2021.03.17

앱테크 추천 - 바비톡으로 간식 득템

앱테크 추천 - 바비톡으로 간식 득템 요즘 앱테크에 꽂히는 바람에 이것저것 직접 해보면서 가성비 좋은 것들만 골라내고 있는데요. 오늘은 노가다성 없이 간단한 클릭 몇 번으로 기프티콘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앱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바로 '바비톡' 이라는 어플인데요. 성형광고, 성형 후기 등 다양한 성형정보를 제공하는 성형 전문 앱입니다. 이 어플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이 상당히 직관적이고 빨라서인데요. 실제 하루 최대 1,000포인트를 적립하는데 1분이 채 걸리지 않습니다. (실제 카운트해봄) 포인트는 하루 최대 1,000포인트, 한 달 최대 5,000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므로 한 달에 딱 5번만 실행해주면 됩니다. 그럼 방법을 알아볼까요? 1. 플레이스토어에 '바비톡' 검색 후 앱 설치..

SK바이오사이언스 청약 결과 및 주가 예측

SK바이오사이언스 청약 결과 및 주가 예측 3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뜨거웠던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일정이 끝났는데요. 총 64조 원이라는 역대급 증거금이 모이면서 경쟁률 역시 최고조에 달했습니다. 저도 균등배정과 이번이 마지막이 될 증권사별 중복청약을 이용해서 공모주를 최대한 배정받아 보려고 노력했는데요. 예상치에는 미치지 못했지만 나름 선방한 것 같습니다.😊 1.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 결과 - 총 10주 배정 (NH:4, 한국:1, 삼성:1, 미래:2, SK:2, 하나:0) 미래에셋과 SK증권에서 생각지 못한 2주씩을 배정받아 기뻤지만 NH투자증권은 안습이네요.😭😭😭 (비례 경쟁률 진짜 역대급이네요. 1억 넣어도 4~5주 배정) 2.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예상 사실 주가 예측이..

주식 2021.03.13

앱테크 추천 아하(Aha) - 아하코인, 가입과 동시에 5천원 한 달 5만원 수익 가능

앱테크 추천 아하(Aha) - 아하코인, 가입과 동시에 5천원 한 달 5만원 수익 가능 2021.3.22 기준 아하코인 유통량 조정으로 일부 리워드 지급량이 변경되었으니 아래글을 참조해주세요. 2022.09.04 - [팁(TIP), 리뷰/앱&사이트 소개] - 틱톡 미션 완료하고 최대 25만원 리워드 받기 (즉시출금 가능) 틱톡 미션 완료하고 최대 25만원 리워드 받기 (즉시출금 가능) 틱톡 미션 완료하고 최대 25만 원 리워드 받기 (즉시출금 가능) 안녕하세요. 이용자수를 늘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틱톡이 이번에도 역시 미친것 같은 대박 moneydaily7.tistory.com 앱테크 추천 아하(Aha) 두 번째 소개 - 유통량 조정, 하지만 여전히 매력적 앱테크 앱테크 추천..

부업 2021.03.10

[긴급] SK증권 이체오류 해결법

[긴급] SK증권 이체오류 해결법 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주 청약일정이 시작되었는데요. 첫날부터 첫날 증거금만 14조가 몰렸다고 하니 유동성의 힘이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저도 오늘 공모주 청약을 위해 SK증권으로 증거금을 이체하려 하는데 자꾸 오류가 뜨는 겁니다. 증거금 이체가 몰려서 그런가 하며 계속 시도했지만 먹통이 풀리지 않아서 결국 다른 방법을 찾아냈는데 혹시 저처럼 이체에 애를 먹고 계신 분이 있을까 봐 긴급하게 포스팅을 올립니다. 1. SK증권 MTS 주파수에서 "개인정보관리 - 계좌정보조회"로 들어갑니다. 2. 은행연계계좌로 입금하면 SK증권 주파수 계좌로 이체가 됩니다. 3. 무사히 입금된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SK증권 이체오류 해결법이었습니다. 감..

[균등배정] SK 바이오사이언스 - 풀 매수 준비는 끝났다.

[균등배정] SK 바이오사이언스 - 풀 매수 준비는 끝났다. 안녕하세요. 작년 SK 바이오팜, 카카오 게임즈, 빅히트 등 굵직한 기업들의 IPO로 공모주 열기가 뜨거웠는데요. 올해 역시 너나 할것 없이 울트라급 대어들이 줄줄이 공모주 청약을 예약하고 있어 작년의 메가 히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오늘은 그 선두주자가 될 SK 바이오사이언스 청약일정과 균등배정에 따른 매수전략을 알아보겠습니다. 1. SK바이오사이언스 청약상세 ✔ 공모청약일 : 2021/3/9~10 ✔ 공모희망가 : 49,000원~65,000원 ✔ 장외주식 기준가 : 196,000원 (출처 : 증권플러스) ✔ 최종공모가 : 3/8 발표 ✔ 주관사 : NH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미래에셋대우, SK증권, 삼성증권, 하나금융투자 ✔ 주..

주식 2021.03.08

ISA 중개형 계좌 개설해보기 feat. 한국투자증권

ISA 중개형 계좌 개설해보기 feat. 한국투자증권 미국 장기채 금리 상승에 따른 증시의 변동성이 커지고 있는데요. 이런 변동장세에서는 비교적 안정적인 배당주 투자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배당주 투자 시 큰 혜택을 볼 수 있는 ISA 중개형 계좌에 대해 알아보고 실제 계좌를 개설한 과정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1.ISA:Individual Savings Account - 주식, 펀드, ETF, ELS, DLS 등 다양한 투자 상품을 하나의 계좌로 운용할 수 있는 만능 종합 통장. 2.ISA의 종류 - 일임형, 신탁형, 중개형 (2021년 신설) - 2021년 신설된 중개형은 기존에 불가했던 국내 주식 직접투자가 가능해짐. - 기존 일임형, 신탁형 ISA 가입자가 중개형 개설을 원..

주식 2021.03.06

[카카오 코인 받은 후기] 가입만 하면 카카오 코인 2 KLAY 획득

[카카오 코인 받은 후기] 가입만 하면 카카오 코인 2 KLAY 획득 거침없는 유동성 장세 속에서 특히나 비트코인(BTC)의 상승세가 무서운데요. 비트코인 외에도 얼마 전 다날의 페이 코인의 깜짝 돌풍에 힘입어 국내 암호화폐들도 조금씩 관심도가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중 카카오의 자회사 그라운드X가 개발한 암호화폐 클레이튼(KLAY) 지급 이벤트 참여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벤트는 3월8일 종료되며 코인 150만 개가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가 조기 종료된다고 하니 서둘러야 할 것 같습니다.) 1. 클레이튼 지급 이벤트 참여방법 * 클레이튼 지급 이벤트 요약 - 초대한 친구가 Klip 가입 완료 시 친구에게 2 KLAY, 초대자에게 1 KLAY를 각각 지급. - 현재 1KLAY 시세 : 1 KL..

앱테크 해서 미국 주식 사기 - AT&T

앱테크 해서 미국 주식 사기 - AT&T 얼마 전 '뷰업'이란 앱테크를 소개드렸었는데요. [앱테크] 좋아요 부업 - 뷰업(VIEWUP) 실제로 해본 후기 [앱테크] 좋아요 부업 - 뷰업(VIEWUP) 실제로 해본 후기 요즘 막간을 이용해 돈을 벌 수있는 다양한 앱테크들이 정말 많은데요. 대게 투입시간 대비 수익이 많이 떨어져서 결국 그만 두게 되더라고 moneydaily7.tistory.com 소개 포스팅을 쓴 이후로 저도 짬짬이 좋아요, 댓글 신공을 꾸준하게 펼쳤더니 삼만 원 조금 넘는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소중한 삼만 원을 의미 있게 사용하기 위해 3만 원대 미국 배당주 1주를 사기로 마음먹은 후 영웅문 S 글로벌 앱을 켰습니다. 3만 원대로 살만한 건 역시나 애증의 국민주 AT&T!! 0.6% 하락..

주식 2021.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