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래니의 블로그
728x90
반응형

2021/02 17

반응형

[애드센스 광고]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본문 안에 삽입하기

[애드센스 광고]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본문 안에 삽입하기 안녕하세요. 일전에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넣기 관련 포스팅을 올렸었는데요. 티스토리 애드센스 -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적용하기 티스토리 애드센스 -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적용하기 티스토리 블로그를 방문하다 보면 포스팅 하단에 글목록이 보이는데요. 글목록 사이에 광고들이 섞여있는 것을 보고 '어? 이건 어떻게 moneydaily7.tistory.com PC환경에서는 보기에 나쁘지 않았지만 모바일에서는 가독성도 떨어지고 몇 분이나 볼까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를 본문 안에 넣어보기로 했습니다. 본문안에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넣기 1. 애드센스 접속 - 광고 - 광고 단위 기준 - 일치하는 콘텐츠 2. 광고 단위 이름..

카테고리 없음 2021.02.28

[부업 후기] 쿠팡 파트너스 - 벌리긴 벌린다!

[부업 후기] 쿠팡 파트너스 - 벌리긴 벌린다! 퇴근 후 주어진 시간이 많지 않기에 간단히 해볼 수 있는 쌈박한 부업을 찾던 중 쿠팡 파트너스를 알게 되었는데요. 블로그에 링크를 많이 달면 저품질에 걸릴 수 있다고 해서 포스팅보다는 지식인과 배너 설치 위주로 링크를 뿌렸습니다. 처음에는 반신반의했는데 미미하지만 클릭률이 올라가고 소액의 수익도 발생했습니다. 그러던 중 무심코 실적 페이지를 조회했는데 어제까지만 해도 10만원대 였던 총구매액이 90만 원대로 치솟아 있었습니다. 헉?? 😮😮😮 확인해보니 어느 분이 감사하게도 제 링크를 통해 노트북을 구매하셨더라고요. 이 포스팅을 빌어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빨리 수익금을 받아보고 싶지만 시간이 조금 걸릴 것 같습니다. 이유는 ↓↓↓ 쿠팡 파트너스 수익금..

부업 2021.02.25

[내돈내산] 노트8 → 노트10 으로 갈아탄 후기

[내돈내산] 노트8→노트10 으로 갈아탄 후기 얼마 전 3년 넘게 잘 사용한 갤럭시 노트8 을 못쓰게 되는 바람에 큰맘먹고 중고 노트10을 장만했는데요. 오늘은 노트10으로 갈아타고 개인적으로 느낀 장점 네 가지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노트8→노트10으로 갈아타고 느낀 네가지 장점 1. 화면 크기는 유지한채 줄어든 SIZE 노트10은 전면 베젤 부분을 최소화시켜 화면 크기는 노트8과 거의 동일한 반면 기기 크기는 대폭 줄여 휴대성을 높혔습니다. 실제 체감상 손에 착 감기는 게 노트8에 비해 훨씬 콤팩트한 느낌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정말 예쁩니다. 실물이 더 예뻐요. 💖 화면 크기 갤럭시노트8 : 6.32인치 갤럭시노트10 : 6.30인치 기기 크기 갤럭시노트8 : 74.8 x 162.5 x 8.6 mm, 1..

4달간 부업 일지 feat. 부업 중독

4달간 부업 일지 feat. 부업 중독 블로그를 처음 시작한 지 어느덧 네 달.. 문득 블로그를 시작한 시점부터 현재까지 총 부업 수입이 궁금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그동안 부업으로 발생시킨 수익을 정리해 봤습니다. 네달 부업 일지 (2020년 10월 ~ 금일) 1. 구글 애드센스(티스토리) : 21.79$ (23,969원) 2. 카카오 애드핏 : 2,990원 3. 네이버 애드 포스트 : 6,686원 4. 클라우드 웍스 : 271,770원 5. 업비트 이벤트 : 35,961원 6. 우리 동네 딜리버리 : 6,790원 7. 통신사 혜택 영화표 판매 : 5,000원 8. 증권사 이벤트 : 63,975원 9. 당근 마켓(부업?) : 48,000원 10. 빅히트 청약 수익(부업?) : 402,998원 11...

부업 2021.02.18

[앱테크] 좋아요 부업 - 뷰업(VIEWUP) 실제로 해본 후기

[앱테크] 좋아요 부업 - 뷰업(VIEWUP) 실제로 해본 후기 2022.09.04 - [팁(TIP), 리뷰/앱&사이트 소개] - 틱톡 미션 완료하고 최대 25만원 리워드 받기 (즉시출금 가능) 틱톡 미션 완료하고 최대 25만원 리워드 받기 (즉시출금 가능) 틱톡 미션 완료하고 최대 25만 원 리워드 받기 (즉시출금 가능) 안녕하세요. 이용자수를 늘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틱톡이 이번에도 역시 미친것 같은 대박 moneydaily7.tistory.com 요즘 막간을 이용해 돈을 벌 수있는 다양한 앱테크들이 정말 많은데요. 대게 투입시간 대비 수익이 많이 떨어져서 결국 그만 두게 되더라고요. 얼마 전 알게된 뷰업이란 사이트를 직접 체험해본 결과 나쁘지 않는 시간 대비 수익을 보여..

두번째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후기

두 번째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후기 안녕하세요. 얼마 전 두 번째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거절 관련 포스팅을 올렸는데요. 두번째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거절 - 😢😢😢 두 번째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 거절 - 😢😢😢 얼마 전 티스토리 두개 만들어본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티스토리 두개 만들어본 후기 티스토리 두 개 만들어본 후기 티스토리는 한개의 계 moneydaily7.tistory.com 오늘은 재검토 요청 후 승인되기까지 후기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거절 사유 가치 있는 인벤토리:콘텐츠 없음 제작 중인 사이트 또는 앱에 대한 자리 표시자 콘텐츠를 포함하는 콘텐츠가 없습니다. '자리 표시가 콘텐츠를 포함하는 콘텐츠가 없다'는 난해한 코멘트에 어떻게 대응할지 몰라 헤매던 중 각각의 포스팅에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부업 2021.02.13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외화통장 만들고 계좌 등록하기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외화통장 만들고 계좌 등록하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이전 글에서 포스팅한 애드센스 PIN 등록을 마친 후 수익금을 지급받을 외화통장 만드는 방법과 계좌 등록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Google 애드센스 PIN 번호 - 실물 영접 후기 Google 애드센스 PIN 번호 - 실물 영접 후기 누구나 노력만 하면 월 100만 원 수입이 가능하다는 한 유튜버의 말에 그래 한번 해보기나 하자는 마음으로 시작한 티스토리 블로그인데요. 모르는 moneydaily7.tistory.com 당연한 얘기지만 구글은 미국 기업 이기 때문에 광고 수익금을 USD 달러로 지급하고있어 외화통장(계좌) 개설이 필요한데요. 외화통장이 없다면 추가적으로 만들어야 하는데 은행마다 송금수수료 기준이 천차만별이라 ..

부업 2021.02.11

미국 배당주 투자 6개월 기록

미국 배당주 투자 6개월 기록 미국 배당주 투자를 시작한 지 어느덧 6개월을 지나고 있습니다. 미국 주식 투자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잠든 사이 월급 버는 미국 배당주 투자' 라는 책을 접하고 나서인데요. 독서는 한 사람의 생각을 바꾸고 새로운 길로 이끌어 주는 기적 같은 일인 걸 다시금 느낍니다. 포트폴리오는 배당성향이 강한 종목과 ETF 위주다 보니 심리적인 안정감은 크지만 분산투자의 한계인 수익률 평준화를 몸소 체험하고 있는데요. 좀 더 공격적인 성장주 집중 투자도 병행 해볼 생각입니다. 6개월간 포트폴리오 (수익률 상위 내림차순) 6개월 미국 배당주 투자 기록 ✔총 투자금 : 3,617,256 원 ✔총평가손익 : 276,453 원 ✔수익률 : 7.6% ✔누적배당금 : 45,488 원 (USD 1,..

주식 2021.02.08

두번째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거절 - 😢😢😢

두 번째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 거절 - 😢😢😢 얼마 전 티스토리 두개 만들어본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티스토리 두개 만들어본 후기 티스토리 두 개 만들어본 후기 티스토리는 한개의 계정으로 총 5개까지 블로그 개설 및 운영이 가능합니다. 사실 한개로도 버겁지만 두 개면 광고수입도 두배가 되지 않을까 하는 단순한 계산 moneydaily7.tistory.com 두번째 티스토리 블로그의 포스팅수가 30개를 넘을 때쯤에 애드센스 사이트 추가 신청을 넣었는데요. 2주를 꽉채우고 검토 결과 메일이 날아왔습니다. (메일함을 몇번이나 열어봤는지 😆😆) 결과는 사이트의 문제점으로 인해 광고를 게재할 수 없다는 것이었는데요. 세부적인 사유는 아래와 같았습니다. * 가치 있는 인벤토리:콘텐츠 없음 - 제작 중인 사이트 또는 ..

부업 2021.02.08

오늘 사면 배당받을 수 있는 주식 알아보기 - 배당락일, 더 리치

오늘 사면 배당받을 수 있는 주식 알아보기 - 배당락일, 더 리치 - 배당금 지급은 배당락일 기준으로 해당 주식을 보유했는지 여부에 따라 결정됩니다. 따라서 하루상관으로 배당금을 지급받지 못할 수도 있는다는 것인데요. 배당주 투자자라면 배당락일 체크도 꼭 필요할 것 같네요. 오늘은 배당락일 임박 종목을 알려주어 매수 후 바로 배당금을 지급받을 수 있는 종목을 알려주는 어플이 있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전 글에서도 추천드렸던 '더 리치'라는 어플인데요. 미국 주식 필수 어플 모음 - 추천 미국 주식 필수 어플 모음 - 추천 한국 예탁결제원에 따르면 작년 해외주식을 사고 판 거래금액만 211조 원에 달하며 이는 2019년의 5배에 이른다고 합니다. 해외주식 중에서도 특히 4차 산업 moneydaily7.t..

주식 2021.02.07

로블록스 개미군단을 이끌어라 feat 자본소득

로블록스 개미군단을 이끌어라 feat 자본소득 아들이 너무 좋아해서 한 번씩 같이 플레이해주는 게임이 있는데요. 바로 '어린이들의 원픽게임' 로블록스(ROBLOX)입니다. 로블록스 이용자에게 제작툴과 서버를 제공하고 제작된 게임으로부터 수익을 발생시키는 플랫폼 회사. (나스닥 상장을 준비 중) 그중 개미 시뮬레이터라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중 들었던 생각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게임 특징 ✔ 개미의 수를 늘릴수록 식량 채집량이 가파르게 상승. ✔ 개미수를 늘리기 위해서는 다량의 식량 소요. ✔ 각각의 개미들 마다 고유의 능력치가 있으며 업그레이드해줄 때마다 채집량이 증가. 게임 중 들었던 생각 ✔ 개미수를 늘리기 위해 소요되는 식량 - 종잣돈 - ✔ 나는 정작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있지만 내가 거느린 개미들이..

'n잡러'라면 그림도 그릴줄 알아야지 - 똥손탈출 100일 100드로잉

N잡러라면 그림도 그릴 줄 알아야지 똥손탈출 100일 100 드로잉 이모티콘 제작은 그림에 소질이 있는 N잡러라면 한 번쯤 도전해볼 만한 부업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한번 만들어 놓으면 내가 일하지 않는 순간에도 돈을 벌어줄 수 있다니 생각만 해도 설레입니다. 🤗 무작정 시작해보려 해도 그림이랑은 담쌓은 지 오래인지라 좀 막막한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시작하는 것보다는 기본기부터 다져보자는 마음에 초보자에게 적합한 기본서 한권을 구매했는데요. 바로 '똥손탈출 100일 100 드로잉' 이라는 책입니다. 일단 책 제목이 너무 맘에 들었고 무엇보다 저자분이 공대 출신의 평범한 직장인이었다는 사실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책에서 쓰이는 그리기 툴은 'Autodesk Sketchbook'라는 프로그램인..

BOOK 2021.02.06

심플하지만 강력한 핵심기능을 가진 TO-DO 앱 'TO-DO!'

심플하지만 강력한 핵심기능을 가진 TO-DO 앱 'TO-DO!' 해야 할 일이 쌓이고 바쁘다 보면 간혹 중요한 일임에도 불구하고 놓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스마트폰 화면에 위젯으로 고정시켜 할일들을 매번 상기시켜 줄 수 있는 TO DO 앱이 있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TO-DO!' 라는 앱인데요. 일정관리, 노트, TODO LIST등 핵심기능만 심플하게 담아 직관적인 메뉴와 가벼운 구동이 장점입니다. 저는 특히 'TO-DO!'의 위젯 기능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하루 중 가장 많이 들여다보는 스마트폰 초기화면에 위젯을 고정시켜서 갑자기 떠오른 아이디어나 할일들을 메모하며 관리하고 있습니다. TO-DO! 위젯 사용법 1. TO-DO! 설치 후 위젯 메뉴 실행 (갤럭시 위젯 ..

[KOSPI] 20년간 시총순위 변화 feat.갓성전자

[KOSPI] 20년간 시총 순위 변화 feat.갓성전자 오늘은 대한민국을 경제 위기로 몰아넣은 구제금융 신청의 해인 1997년부터 현재까지의 KOSPI 시총 순위 변화를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의 시총은 1997년 대비 무려 136배 성장한 반면 당시 시총 순위 1,2위를 차지한 한국전력과 포항제철(POSCO)의 현재 시총 순위는 각각 26위, 18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2020년 ~21년 KOSPI는 지루했던 박스권을 뚫어버리고 역사적인 고점을 향해 내달리고 있는데요. 그에 따른 시총 변화 또한 가장 다이내믹했습니다. 2021년 KOSPI는 언택트 대장주 (NAVER, 카카오), 2차 전지 산업 (LG화학, 삼성 SDI), 바이오(삼바, 셀트리온) 그리고 친환경 자동차 산업의 포문을 연 현대차까지 미..

주식 2021.02.04

Google 애드센스 PIN 번호 - 실물 영접 후기

Google 애드센스 PIN 번호 - 실물 영접 후기 누구나 노력만 하면 월 100만 원 수입이 가능하다는 한 유튜버의 말에 그래 한번 해보기나 하자는 마음으로 시작한 티스토리 블로그인데요. 모르는 것 투성이니 하나하나 배워 가면서 키워가는 재미만큼은 쏠쏠하네요. 😊😊😊 애드센스 광고를 달기 위해서는 내 블로그에 광고를 실어도 되는지 검토하는 사전 승인 절차가 있는데요. 에드센스 도전기 삼수만에 승인 - 에드센스 승인과정(TIP) 에드센스 도전기 삼수만에 승인 - 에드센스 승인과정(TIP) 에드고시라는 말까지 있을 정도로 요즘 에드센스 승인받기가 많이 까다로워졌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제가 실제 승인받은 과정을 포스 moneydaily7.tistory.com 광고 등록 승인이 되더라도 PIN번호를 받고 누..

부업 2021.02.03

[앱 추천] DAILY NOTE - feat. 감사 일기

[앱 추천] DAILY NOTE - feat. 감사 일기 - 작심삼일로 끝나지 않게 DAILY NOTE와 일기 쓰기 - 오늘은 일기 쓰기 습관 형성에 도움이 될만한 앱을 소개 드릴려고해요. 바로 'DAILY NOTE'라는 앱인데요. 앱이 가벼워 구동이 빠르며 심플한 디자인과 UI가 장점입니다. 또한 알람 기능이 있어 같은 시간에 일기를 쓸 수 있게끔 도와줍니다. -일기 쓰기 루틴 형성- ​ 비밀번호나 지문인식 등 사생활 보호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얼마 전부터 '인생이 바뀌는 하루 3줄 감사의 기적' 이란 책을 읽고 DAILY NOTE를 이용해 매일 '감사 일기 3줄 적기'를 시작했는데요. ​ 일기 쓰기를 주저하시는 분이 있다면 DAILY NOTE와 함께 다시 한번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합니다. 읽어..

[짠테크] 당근마켓 무료나눔 후기 - 주니어 카시트

[짠테크] 당근마켓 무료 나눔 후기 - 주니어 카시트 아이가 자라서 유아 카시트 대신 주니어 카시트로 바꿔야 된다는 와이프 말에 가격대를 알아보니 대략 6~7만원부터 20~30만 원대 까지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바로 짠테크 신호가 발동해 절약할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던 중 당근 마켓으로 접속해봤습니다. 무료드림이 3개 정도 뜨네요. 그중 상태가 괜찮아 보이는 걸로 골라 챗을 보낸 뒤 바로 약속을 잡았습니다. 신속히 약속장소로 이동해 물건을 받고 감사인사를 드렸어요. 드림해주시는 분의 미소가 너무 밝으셔서 저까지 기분이 좋았네요. 😊 집으로 가져온 후 시트를 세탁하고 물티슈로 꼼꼼히 닦으니 제법 훌륭합니다. 아이가 맘에 들어해서 너무 다행스럽고 고맙기도 하고 암튼 좀 찡했습니다. 드림해주신 분께 다시 한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