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래니의 블로그

팁(TIP), 리뷰/앱&사이트 소개

카카오 코인 KLAY로 KSP 코인 채굴하기 - 클레이스왑

FF래니 2021. 4. 28. 00:52
728x90
반응형

카카오 코인 KLAY로 KSP 코인 채굴하기 - 클레이스왑

최근 폭락장세를 연출한 코인 시장이 반등을 보이며 코인 주주들에게 따뜻한 훈풍을 보내주고 있는데요.

2021.07.22 - [부업] - 최대 40만원 틱톡의 미친 이벤트 - 친구 초대해서 40만원 챙기세요.

 

최대 40만원 틱톡의 미친 이벤트 - 친구 초대해서 40만원 챙기세요.

최대 40만원 틱톡의 미친 이벤트 - 친구 초대해서 40만원 챙기세요. 안녕하세요. 최근 틱톡에서 놀라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급하게 소개 드릴려고 합니다. 틱톡은 기존부터 공격적인

moneydaily7.tistory.com

 


오늘은 많은 코인들 중에 제가 선택한 KLAY(일명 카카오 코인)를 KLAYswap POOL에 예치시켜 KSP 코인을 보상 채굴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10.06 - [팁(TIP), 리뷰/앱&사이트 소개] - 카카오 코인 4클레이 (KLAY) 무료로 받아보자.

 

카카오 코인 4클레이 (KLAY) 무료로 받아보자.

카카오 코인 4클레이 (KLAY) 무료로 받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명 카카오 코인으로 통하는 클레이튼 기반 암호화폐 클레이를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가 있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이벤트

moneydaily7.tistory.com



KSP는 KLAYswap PROTOCOL의 약자로 KSP 코인은 KLAYswap에서 코인들 간의 SWAP이 원활하게 서비스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발행된 거버넌스 토큰을 말합니다.

📌 현재 KSP 코인은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에서 1 KSP = 86,000원에 거래 중에 있습니다.

 

 


KLAYswap에서 KLAY 단일 예치하는 방법

 

1. 코인원에서 KLAY 매수 (현재 KLAY를 매매할 수 있는 거래소 코인원이 유일합니다.)

 

2021.06.01 - [팁(TIP), 리뷰/앱&사이트 소개] - 9월 코인원 20% 리워드 코드

 

9월 코인원 20% 리워드 코드

9월 코인원 20% 리워드 코드 안녕하세요. 최근 큰 폭의 하락세를 면치 못하는 코인 시장인데요. 다시 한번 연초의 불장을 재현되길 기대하며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 가입방법과 가입 시 수수료 2

moneydaily7.tistory.com

 

위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거래 수수료 20%가 온전히 가입자분에게 갈 수 있는 코드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2. 매수한 KLAY를 KLIP으로 송금 (KLIP은 카카오톡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카카오 지갑입니다.)


1) 코인원에서 KLAY를 카카오 지갑 KLIP으로 송금하기 위해서는 가상자산 출금해제 신청 필요. (신청을 위해서는 코인원 PASS 앱 설치 필요.)

2) 현재 코인원은 출금해제 신청 서비스 지연으로 많은 욕을 먹고 있는데요.
보다 원활한 서비스 진행을 위한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하니 기존보다 빠른 해제를 기대해 볼 수 있겠습니다.

3) 카카오톡 전체 서비스 - > 클립(KLIP)으로 들어갑니다.

디지털 지갑 Klip으로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하고 2 KLAY 받으세요💰
(150만 KLAY 소진 시까지)
https://klipwallet.com/?target=/klip-event/invite-friends-popup3%3FklipId%3DKNjRhOTBhOTBpbnZpdGVyNjExMDQ2

 

디지털 지갑 Klip

디지털 자산을 쉽고 안전하게

klipwallet.com



4) 내 지갑의 주소를 복사한 후 코인원의 출금 주소에 붙여 넣고 출금하고 싶은 수량을 입력합니다.

5) 출금

 

3. KLAYswap에 접속한 다음카카오 지갑(KLIP) 연결하기

1) KLAYswap 접속
https://klayswap.com/

 

KLAYswap (클레이스왑) : Open Source, Non-custodial Instant Swap Protocol

KLAYswap extends the Klaytn DeFi ecosystem through liquidity pool-based KLAY, ETH, WBTC, USDT, ORC instant token swapping and liquidity mining.

klayswap.com

2) 두 개 지갑 중에 클립(KLIP)을 선택하면 QR코드가 뜨는데 카카오톡에 있는 코드 스캔으로 스캔하면 KLIP이 연결됩니다.

 

4. KLAYswap 단일 예치 POOL에 KLAY 예치시키기


1) KLAYswap 메인 메뉴 -> Pool -> KLAY 단일 예치 -> 예치를 눌러줍니다.

2) 예치하고 싶은 수량만큼 설정한 후 DEPOSIT을 눌러줍니다.

3) 최종적으로 예치하기를 누르면 다시 QR코드가 생성되는데 카카오톡 스캔으로 스캔해주면 비밀번호 입력창이 뜨며 KLIP 지갑 비밀번호를 최종 입력하면 예치가 완료됩니다.

 

5. 예치 완료 후 실시간 KSP 채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KLAY가 24시간 나를 위해 돈을 벌기 시작합니다.

실시간으로 보여지니까 너무 좋네요.^^

 

 

 

이상 KLAY를 KLAYswap Pool에 예치시켜 KSP 코인을 채굴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단기간 매도 계획이 없이 KLAY를 보유하고 계시다면 거래소에 넣어두기보다는 SWAP POOL에서 보상받으며 예치시켜 놓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08.14 - [팁(TIP), 리뷰/앱&사이트 소개] - 추천 앱테크 애디그램 - 한 달 12,000원 수익 가능

 

추천 앱테크 애디그램 - 한 달 12,000원 수익 가능

추천 앱테크 애디그램 - 한 달 12,000원 수익 가능 하루 10분 정도 광고 시청으로 하루 400원 한 달 12,000원이 넘는 수익이 가능한 괜찮은 앱이 있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애디그램'이라는

moneydaily7.tistory.com

 




728x90
반응형